나도 P이긴 한데 회사에서만큼은 생존형 J란 말야? 근데 그럴 생각 없는 P들 때문에 너무 고통.. 특히 내 사수가 극P인데 자꾸 지 업무 데드라인 이런걸 나한테 쳐물어봐서 너무 짜증나고 일도 인수인계도 산발적으로 체계없이하고 개극혐이심..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4) 게시물이에요 |
|
나도 P이긴 한데 회사에서만큼은 생존형 J란 말야? 근데 그럴 생각 없는 P들 때문에 너무 고통.. 특히 내 사수가 극P인데 자꾸 지 업무 데드라인 이런걸 나한테 쳐물어봐서 너무 짜증나고 일도 인수인계도 산발적으로 체계없이하고 개극혐이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