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가 흰 분비물 나오는 걸로 봐서 칸디다 같긴한데
그 다리 벌리는 의자 너무 수치스러워서 못가겠어
집 근처 병원은 다 남의사고 성경험도 없어서 더더욱 못가겠어
앱에 여의사쌤 있어서 보니까 리뷰도 좋은데 한번 받아봐도 되겠지...?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5) 게시물이에요 |
|
몬가 흰 분비물 나오는 걸로 봐서 칸디다 같긴한데 그 다리 벌리는 의자 너무 수치스러워서 못가겠어 집 근처 병원은 다 남의사고 성경험도 없어서 더더욱 못가겠어 앱에 여의사쌤 있어서 보니까 리뷰도 좋은데 한번 받아봐도 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