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702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했든 말든 그건 그거고 그냥 인생 망했으면 ㅠ 좋은 이별은 없다지만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걸 최악으로 끝내서 ㅋㅋㅋ 근데 또 나이 먹으면 잘 되길 바랄 수도 있을 것 같음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행복해지면 증오도 없어지더라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근데 나 요새 행복하다고 생각했는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게 시간이 좀 많이 지나야되긴 함 ㅋㅋㅋ 나도 20살 때 진짜 개 최악으로 헤어진 남자애 …
그땐 진심으로 칼빵내고 깜빵 들어갈까라고까지 생각했었는데
7~8년만에 증오는 없어짐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그만큼이나 지나야한다니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진짜 심했어서그래 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는 사실 그 정도는 아닌데 어디선가 소식 들리면 안 뒤지고 뭐하노… 정도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마음 곱게써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시러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진짜 시간이 약인가봐
12:05 l 조회 2
이제 슬슬 애인이랑 싸울 때가 된듯..
12:01 l 조회 9
소개받아서 만나고 있는데 호감인지 아닌지 애매해
11:59 l 조회 9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5
11:57 l 조회 19
먼저 대시해서.. 들이대서 사귄 익들 어케 햇어?1
11:53 l 조회 20
나 연애상대한테 전연애 속이고 만난적 있는데
11:50 l 조회 19
애인이 자꾸 연하어떠냐고 물어봐2
11:47 l 조회 29
애인이 주식 리딩방 사기당했대 2
11:46 l 조회 41
정말 큰 고민인게
11:45 l 조회 16
약간 어사인데 자연스럽게 연애 얘기 꺼내는 법
11:43 l 조회 18
3n남익 고민 들어줄게3
11:42 l 조회 33
이정도론 상대가 관심있어 보이지는 않지? 2
11:42 l 조회 40
관계를 빨리하면 그만큼 쉬운 관계인거 같아?5
11:42 l 조회 51
원래 잇팁남자여도 눈치 많이 봐..?4
11:40 l 조회 19
금 사면 무조건 현금거래야? 현금영수증 안돼? 신고가능해?
11:39 l 조회 10
결혼 애인와 결혼 전제4
11:33 l 조회 36
뭐가문제인거같음?9
11:32 l 조회 44
연인사이에는 이것저것 공유하는게 맞지만1
11:22 l 조회 65
20초는 20초랑 연애했으면 좋겠음 진심으로 조언해4
11:21 l 조회 46
5성급 호텔 갑자기 가자고 하는 애인 어때?2
11:1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