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34.5로 나와서 그대로 적었는데
의사가 이게 말이 되냐고 이정도면 사람이 살아있을수가 없는 체온이라고 백퍼 너가 잘못 받아적은거라고 다 있는데서 꼽줌
근데 난 잘못 적은거 아닌데..? 혈압도 저혈압이었고 맥박도 정상치보다 낮았어
꼽준거 생각할수록 기분 더럽네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5) 게시물이에요 |
|
분명 34.5로 나와서 그대로 적었는데 의사가 이게 말이 되냐고 이정도면 사람이 살아있을수가 없는 체온이라고 백퍼 너가 잘못 받아적은거라고 다 있는데서 꼽줌 근데 난 잘못 적은거 아닌데..? 혈압도 저혈압이었고 맥박도 정상치보다 낮았어 꼽준거 생각할수록 기분 더럽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