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근무 특성상 야외에서 직원 한 명이랑 같이 근무해야 돼. 매일 다른 직원이랑 하다가 이번에 이틀 연속으로 같은 직원이랑 했거든. 나랑 스타일이 너무 다른데 이거야 그렇다 쳐도 너무 간섭이 심해. 요구도 무슨 강제로 해야 할 판임. 안 하면 바로 지적해. 여름이라 밖에서 일하면 45분 일하고 15분 쉬는 걸 원칙으로 하는데 어제 쉬는 시간 없이 일했고 오후에 화장실 한 번 갔다 보니깐 되도록이면 근무 중에 자제하래 ㅋㅋㅋ 이런 말한 직원 처음임. 그러면서 한소리 한다는 게 시민들이 후원하는 금액의 10%는 우리 월급에서 나간다고 하대.. 근무 시간내내 지적하길래 다른 직원한테 오늘 근무 다른 분이랑 하게 해달라고 요청해서 하게 됐더라. 그 사람 계속 지적하면서 '다음주로 나랑 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말하는데 직원한테 요청할까? 말까? 진심 고민이야 의견 좀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