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전에 지원하고 연락 없길래 떨어졌구나 하고 있었는데 어제 아침에 사장님한테 전화오고 연락 주세요 하고 문자 남겨주신 거 이제 봤는데 가망 없겠지…?
알바 처음인데 하 너무 하고 싶은데…… 망했다 진짜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5) 게시물이에요 |
|
일주일 전에 지원하고 연락 없길래 떨어졌구나 하고 있었는데 어제 아침에 사장님한테 전화오고 연락 주세요 하고 문자 남겨주신 거 이제 봤는데 가망 없겠지…? 알바 처음인데 하 너무 하고 싶은데…… 망했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