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낸만큼 서비스받고
좀더잘해주면 땡큐고
일반인들은 딱 거기까지 아냐?
간식선물셔틀 시녀들은 그런데서 특별대우받는걸로 자존감 채움...
근데 또 인간적으로 매력있거나 상대방과 서사가 있는사람들은 그런거 안해도 대접 받으면서 지냄ㅋㅋ
내친구 결혼식에 헤어샵 직원이랑 네일샵 직원와서 같이 사진찍고 축하해주고감ㅋㅋㅋㅋ 난 놀랍지도않았다 얘 친화력이 보통이어야지
그걸 애정구걸하듯 선물주고 간식주고 하면서 호구잡히는게 이해안가 정말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5) 게시물이에요 |
|
돈낸만큼 서비스받고 좀더잘해주면 땡큐고 일반인들은 딱 거기까지 아냐? 간식선물셔틀 시녀들은 그런데서 특별대우받는걸로 자존감 채움... 근데 또 인간적으로 매력있거나 상대방과 서사가 있는사람들은 그런거 안해도 대접 받으면서 지냄ㅋㅋ 내친구 결혼식에 헤어샵 직원이랑 네일샵 직원와서 같이 사진찍고 축하해주고감ㅋㅋㅋㅋ 난 놀랍지도않았다 얘 친화력이 보통이어야지 그걸 애정구걸하듯 선물주고 간식주고 하면서 호구잡히는게 이해안가 정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