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들어와서 열심히 쓸 생각만 했는데…
편의점갔더니 그 지점은 못써서(아마 여러 사업?해서 매출 크게 잡히는듯) 못쓰고
다른편의점에서는 네이버페이로 결제해야 할인받아서 또 못썼고
그다음 스벅일정이라 못썼곸ㅋㅋㅋ
아 언제쓰냐…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6) 게시물이에요 |
|
어제 들어와서 열심히 쓸 생각만 했는데… 편의점갔더니 그 지점은 못써서(아마 여러 사업?해서 매출 크게 잡히는듯) 못쓰고 다른편의점에서는 네이버페이로 결제해야 할인받아서 또 못썼고 그다음 스벅일정이라 못썼곸ㅋㅋㅋ 아 언제쓰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