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관세를 올리면 중국같이 미국에 물건 수출하는 나라에서 내니까 이득이 아니냐하네ㅋㅋㅋㅋ
얘넨 물자가 풍부해서 직구같은걸 해본적이 없나
여태 내가 직구하며 낸 관세는... 따흐흑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