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791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7) 게시물이에요
내일 당장 고통없이 죽게 해준다면 무조건 죽는 거 선택하는… 그렇다고 스스로 죽는 건 너무 무섭고 실패할까봐 못 하겠고 현생 대충 살지도 않아 뒤처지는게 너무 무서워서 
나 같은 익들있니•••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그런 생각 갖고있으면 현생도 대충 살게 되지않아? 신기하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삶에 미련이라.. 나도 딱히없는데 남겨지는 가족들때문에 못가겠어ㅜ 걍 사는거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확 치여 죽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면서 사는데 그렇다고 막 살고있진 않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생이 너무 너무 귀찮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나야 근데 열심히 살진 않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생을 이 생각 하면서 살아옴 누가 고통없이 죽여준다고 하면 돈 주고 제발 그렇게 해달라고 하고싶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는 중학생 때 부터 이렇게 생각한 거 같아 자다가 심장마비로 죽는 거 내 소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생각은매일하는듯
근데 죽는것도 쉬운더아니라 걍...사는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태어날때부터 그랬어 뭘해도 재미없고 의미가 없어서 죽고싶다 그냥 미련이 없어 뭘 더 하기도 싫고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쌍화차랑 대추차는 원래 맛이 비슷해??
12:34 l 조회 1
전력주 너네 어카면 좋니
12:34 l 조회 1
쿠팡 입고 어때???
12:34 l 조회 1
모르고 isa계좌로 주식햇는데...나 돈업음 빼랴고 했거든..?
12:34 l 조회 1
자영업 국룰인가;
12:34 l 조회 1
근데 왜 하닉 조정이라 하는거야?
12:34 l 조회 1
피셋 풀다가 우는중..
12:34 l 조회 2
쌩퇴사 갈기고 여행 떠나면 후회할까1
12:34 l 조회 3
와 다들 산모기 조심해라잉......
12:33 l 조회 4
모쏠 오늘저녁에 남소 첨 받는데 마인드 추천좀 3
12:33 l 조회 9
졸업증명서는 맨날 없어져2
12:33 l 조회 10
선크림이 때마냥 밀려서 밖에 못나가겠음…
12:33 l 조회 6
남초회사다니는데 점심시간이 괴롭다1
12:32 l 조회 31
주식 궁금해서 저번주에 2만 7천 얼마에 샀는데1
12:31 l 조회 28
문앞에 있는 러브버그는 살충제로 죽여야하지 않나5
12:31 l 조회 12
7월말 주식 예상1
12:31 l 조회 51
아주머니들 자외선 차단 완전 제대로하신다
12:31 l 조회 14
한달 반동안 알바하는데1
12:31 l 조회 12
내 인생 업적이라고 말할 만한 거 한가지3
12:31 l 조회 22
하닉 오늘 오전에 팔았어야했나2
12:31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