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793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7) 게시물이에요

저 첫 차를 고민중인데 집단지성을 좀 빌리고싶어서ㅜㅜ

30대 초반이구, 출퇴근용은 아니고 놀러다니거나 외출용으로 차를 사려고 하는데...

캐스퍼 인스퍼레이션 생각 중인데 금액은 2천 100 조금 넘더라고? 근데 이거보다 조금 더 돈을 얹으면 아반떼 하이브리드깡통 살 수 있다고 그 돈 주고 경차 왜 사냐는데 경차 혜택 생각해보면 나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ㅜㅜ 

어떻게 생각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첫차 캐스퍼였는데 비추.. 차가 별로라기보단 난 첫차는 최소 소형 suv는 되어야 좋다고 생각해 캐스퍼 타다가 사정 있어서 몇달만에 소형 suv로 갈아탔는데 똑같이 초보인데 운전의 질이 달랐음.. 길에서 안그럴거같아도 막상 타보면 경차 무시 진짜 심해ㅠㅠ 그리고 첨부터 작은 차 타면 거기에 맞춰져서 나중에 큰차로 갈아타면 감 잡기 힘들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그렇구만.. 고민을 좀 더 해봐야겠네ㅜ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경제적 문제면 캐스퍼 풀옵 ㄱㄱ 난 깡통 탈바엔 차 안사고 말지란 주의야..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체지방40인데 bmi30은 안넘네
23:51 l 조회 2
인스타스토리 캡쳐해도 알림 안가는거
23:51 l 조회 2
매도예약 이렇게 해놓으면 297에서 걸려?
23:51 l 조회 3
나 사실 경계선 지능장애인데 정신적으로 괴로워
23:51 l 조회 3
사실 난 이 순간만을 기다렸음
23:50 l 조회 12
내 얘기를 들어줄 사람이 없네
23:50 l 조회 10
T1 (+SKT) 각 스킨별 킥포인트
23:50 l 조회 3
했제와 그랬제!2
23:50 l 조회 14
인생이 힘들고 살 이유가 없다2
23:49 l 조회 15
요즘 네일 원컬러 평균 얼마야??2
23:49 l 조회 6
남익인데 진짜 여자가 남자한테 관심있으면 선톡을 자주 하는구나3
23:49 l 조회 21
주식할 30만원돈 한방에 병원에다 퍼주기
23:49 l 조회 11
소개팅 애프터는 안잡고 일상 연락만 하는거면 쫑이지?
23:49 l 조회 4
아 각막에 상처났나봐
23:48 l 조회 14
와 취준하니까 취뽀한 지인들 인스타 스토리 못보겠어
23:48 l 조회 10
최애영화 마블이요 이러면 어때보여?2
23:48 l 조회 8
내일 좀 내리든 말든 어차피 오른다고해서 익절하지도 않을거잖아2
23:48 l 조회 16
마이크론 정보 샜나보다 ㄷㄷㄷㄷ2
23:48 l 조회 44
코로나학번은 20학번만 말하는거야?7
23:48 l 조회 17
마운자로 맞으면 술도 안땡겨?6
23:4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