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794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097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특유의 말투가 있음 엄청옛날에 유행했던말투이런거
딱댓글만봐도 티가남
1. 물결 개많이 씀 
밥맛있게 먹고~~ 좋은 하루 보내~~~~~~~~~~~ 
2. 했잖앜ㅋㅋㅋㅋㅋ 몰랐는뎈ㅋㅋㅋㅋㅋ 
ㅋ를 안떼고 꼭 저럼 ,,,, 
3. 맛있다를 맛난다고 함 .. ㅎ 
94년생 이상부터 꼭 저러더라 그밑은 안 그러는데
이거 말고 또 뭐가 있을까
12345

대표 사진
익인474
맛난다?? 는 첨본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5
나 26살인뎈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6
앜ㅋㅋㅋㅋㅋㅋㅇㅋㅇ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딱해보이자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8
맛난다는 40대 아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9
아니자낰ㅋㅋ
알겟엌ㅋㅋ 이거랑
아니자나 ㅋㅋ
알겟어 ㅋㅋ
너무 말투가 다른데 무미건조한 말투가 엠즤인거야?ㅠ0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3
2222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0
97인데 쓰니 글 신기하넼ㅋㅋㅋㅋㅋㅋ 맛난 거 먹고 행복합시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1
맞나용ㅋ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2
앜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3
맛난다..하ㅠ 엄마가 쓰는 거 보고 old해보인다구 생각햇는데 어느새 내가 쓰고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4
그럼 물결 하나는 가능?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5
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6
ㅋ ㅋ ㅋ ㅋ ㅋ ㅋ 맛난다는 머야 ㅠㅠ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7
맛난다고 하는 군아 근데 이게 좀 더 귀여워보이기도 맛나다~ 맛나당~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8
이거 26살 내 친구도 이럼;; ㄹㅇ 신기 30대인 친언니랑 친해서 그런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9
헐 소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0
03년생인뎅 믈결빼구 자주행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1
쓰니가 30대인 거 아님? 보통 나이 많은 사람이 어려보이려고 이런 분석글 많이 쓰던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2
걍 가아끔 회사단톡방에서 분위기 전환겸 껄껄스는데?
2번은 인정
~~~~~~~ 불호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3
헐 ~~~~ 그렇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4
친근해보이고 좋지 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5
,,,, <<이것도 추가해줘 ㅋㅋ 개마니쓰는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6
맛난다는 우리 엄빠도 안 쓰는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아직 20대인데 2번은 계속 그렇게 쓰는뎈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7
근데 확실히 직장생활하고 ~~~~랑 ^^ 많이 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8
우리회사 20대중반부터 30대 많은데 말투 다 비슷한데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9
맛난다는진짜 우리엄마아빠도안쓰겠다 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0
오~~~~ 1,2 난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1
힝ㅠ 맛난다는 안쓰는데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2
OTL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3
오엠지 개좋아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4
야 맛난다가 뭐 어때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5
오올~~~~~~예리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잘자고 아침 맛나게 먹어랑~~~~~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6
몰랐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난 이게 더 나이 있어 보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7
2번은 진짜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8
난 40대지만 ~는 올드한거 티나서 안쓴지 10년은 된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9
나 20대 중반인데 레알 내 말툰뎈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0
근데 알겠습니다 이거랑 알겠습니다~ 이거랑 느낌이 너무 달라서ㅋㅋㅋ 나도 직장생활하고 물결 안붙인게 너무 딱딱해보여서 물결 붙이게 됨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0
추가로 ' .... ' 도 같은 이유로 붙인거 안붙인거 느낌 달라서 거절할때 뒤에 자주 붙이게 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1
아닌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2
앜ㅋㅋㅋㅋ글쿤글쿤..^^ 머쓱~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4
왜,,? 저거 삼십대만한다고,,? 진심,,,? 그럼 20대는 어케 말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5
ㅎㅎ~~ 나이 드는게 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8
난 20중반인데 1,3 그래 근데 옛날말투같은게 귀여워서 일부러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9
02인데 본문 다 내 말투인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0
아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1
뭐래 너나 30대 돼서 물결 써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4
나도 내 말투 달라진거 느끼긴함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6
2번은 10대때부터 저렇게 썼움.,,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6
물론 지금도 30대 아니긴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7
2는 동의 1은 물결 많이 쓰진 않고 한 번만 씀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8
미안하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9
맛난다?는 뭔말이지? 이거말고 ㅋㅋㅋㅋ는 20대 부터 썼었고, 물결~은 썼다안썼다해서(10대때 썼음 ㅋㅋㅋ)잘모르겠지만 대충 1,2는 공감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1
난 점이 많아짐.... 왜그럴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2
98인데 다른건 그렇다쳐도 저 ㅋㅋㅋㅋ는 엄청 쓰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들도 많이 쓰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뭐가 30대 말투지…? 세상 어렵닼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3
나 곧 ^^도 쓸거같ㅇ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4
20 40대도 아니고 20 30대가 저렇게 차이난다고? 96이랑 97이랑 ㅋㅋㅋㅋㅋㅋㅋ 1년차이로 차이나는 거임? 개웃기다 그리고 맛난다는 한 50대 아님? 첨ㄷㄹ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5
사회생활 유무가 중한 듯 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5
윗분들이 먼저 쓰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음 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7
엠지 어렵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8
98인데 3 빼고 다 난데.,,, 당황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8
나 ^^랑 ㅠ.ㅠ 이런거도 잘쓰긴함... 근데 걍 쓰면 쓰는거지머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9
요즘엔 아니던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1
98안저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3
맛난다 ㅅ ㅂㅋㅋㅋㅋㅋㅋㅋ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5
2번은 맞어 엌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6
아닠ㅋㅋㅋ 나 맨날이라는데…ㅋㅋㅋㅌ추ㅜ 나도 이제 늙은이구나
10개월 전
12345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빠갘ㅋㅋㅋ 나랑 엄마 보고 엄마는 첫사랑 나는 마지막 사랑이래
1:34 l 조회 1
나 복어 먹어봤는데 아주 찌릿찌릿했어
1:34 l 조회 1
와 ㅎㅇ이랑 김지민이랑 아예 모르는 사이였다니
1:34 l 조회 4
배우자가 부모님과 사이좋은게 나은걸까? 안좋은게 나은걸까?
1:34 l 조회 5
중국인 인줄 알았다 한번 들어봤는데1
1:34 l 조회 4
친구한테 해외에서만 파는 내가 갖고싶었던 걸 부탁했는데
1:33 l 조회 5
비빔밥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인 것 같아?1
1:33 l 조회 6
친구 원래 이번주 나랑 여행가기러 했는데
1:33 l 조회 5
이 경우에 공기업 취업 도전 가능해?4
1:32 l 조회 11
너무 심심해서 소개팅 어플 같은거 했는데
1:32 l 조회 18
다이슨 에어랩 컬링 배럴로 사용하면
1:32 l 조회 6
와 귀지 레전드로 많이 나옴
1:31 l 조회 8
오늘 토이스토리5 봤는데 진짜 너무 재미없었음...3
1:31 l 조회 24
저녁밥 먹는거 까먹었는데 지금 뱌고파
1:30 l 조회 6
너희들도 주기적으로 뽑아야하는 속눈썹 있니..?ㅋ 9
1:30 l 조회 21
내가 보는 눈이 너무 낮았구나
1:30 l 조회 28
매운거나 뜨거운거 먹고 나면3
1:29 l 조회 14
홀터넥은 누브라 입어야해?1
1:29 l 조회 18
부장님 은퇴 선물로 고량주...? 어때
1:29 l 조회 7
공기업을 가고싶다보다 지방살아서 일자리없어서 공기업 가야겠네 였는데6
1:2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