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말없이 주인이 갑자기 바뀐건 알고있었는데 무료 사물함 쓰다가 바뀌고 한달만에 갔는데 자기들도 계속 가지고 있을순 없다해서 버렸대…..ㅋㅋㅋ 진짜 맨날 까먹어서 못간 내잘못이지….하………….쌩돈 10만원 날리게생겼네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7) 게시물이에요 |
|
아니 말없이 주인이 갑자기 바뀐건 알고있었는데 무료 사물함 쓰다가 바뀌고 한달만에 갔는데 자기들도 계속 가지고 있을순 없다해서 버렸대…..ㅋㅋㅋ 진짜 맨날 까먹어서 못간 내잘못이지….하………….쌩돈 10만원 날리게생겼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