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지각 아니고 지들이 착각한 거ㅜ…….3명이나 쫑알쫑알 진짜개뭐라하는데 너무 억울해서 눈물날 뻔함.. 진짜 별 거 아닌데 눈물날뻔..ㅋㅋ여튼 진짜 너무 짜증나고 서러워서관두고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