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생활해서 그런 거임 고객이나 직장 상사나 동료, 후임한테 ㅋㅋㅋㅋ ㅇㅇ 이렇게 말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네 알겠습니다"만 쓰기는 또 왠지 모르게 네가지 없어보인단 말이지 그러다 보니까 결국 ~물결표시랑 ^^눈웃음밖에 선택지가 없음
나도 10대 땐 30대들 말투 고리타분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 20대 중반 직장인으로서 정말 저게 무난한 말투더라... 근데 저게 일상말투로까지 번진 사람은 마치 직업병 같이 하도 많이 써서 일상으로도 옮은 거임ㅋㅋㅋ ㅠ

인스티즈앱
방탄 지민 디올쇼 실물 &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