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 - 앰플- 크림 이렇개 바르거든 ? 난 수딩크림이나 수분 크림 같은거 마지막에 바르면 건조해서 날아가니까 에스트라 같은 크림 발라야 괜찮은대 요샌 살짝 유분이 생기더라고 ㅠ 이럴때 수분 크림 바르고 크림 조금 바르면 유분 덜하려나?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8) 게시물이에요 |
|
토너 - 앰플- 크림 이렇개 바르거든 ? 난 수딩크림이나 수분 크림 같은거 마지막에 바르면 건조해서 날아가니까 에스트라 같은 크림 발라야 괜찮은대 요샌 살짝 유분이 생기더라고 ㅠ 이럴때 수분 크림 바르고 크림 조금 바르면 유분 덜하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