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돈이 필요한것도 아니고 쿠팡만 갔다오면 몸이 진짜 너무 아파서 가기 싫은데 그냥 그 사람이 계속 생각나 ㅠ 바빠서 말 걸 상황이 안생길수도 있고 그 사람도 단기라 없을수 있는데 ㅠ 하... 하프라도 신청해볼까 이런 생각까지 드네ㅠㅠㅠ 그냥 앞으로 만날일 없다 생각하고 잊을까.. 그게 제일 좋겠지...|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돈이 필요한것도 아니고 쿠팡만 갔다오면 몸이 진짜 너무 아파서 가기 싫은데 그냥 그 사람이 계속 생각나 ㅠ 바빠서 말 걸 상황이 안생길수도 있고 그 사람도 단기라 없을수 있는데 ㅠ 하... 하프라도 신청해볼까 이런 생각까지 드네ㅠㅠㅠ 그냥 앞으로 만날일 없다 생각하고 잊을까.. 그게 제일 좋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