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지역에서 내가 안좋은 일이 있었는데 그일 이후로 한번 간적이 있었는데 공황이 왔단 말임
그땐 우연이거나 뭐 심리적인거 때문이겠거니 했는데 오늘 그지역 갈일이 있어서 갔는데 또 공황이 온거..
평소에 공황 전혀 없는데 거기 갈때마다 그래 진짜
지금은 그 안좋은일이라는것도 다 끝났는데 왜 아직도 이럴까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8) 게시물이에요 |
|
그 지역에서 내가 안좋은 일이 있었는데 그일 이후로 한번 간적이 있었는데 공황이 왔단 말임 그땐 우연이거나 뭐 심리적인거 때문이겠거니 했는데 오늘 그지역 갈일이 있어서 갔는데 또 공황이 온거.. 평소에 공황 전혀 없는데 거기 갈때마다 그래 진짜 지금은 그 안좋은일이라는것도 다 끝났는데 왜 아직도 이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