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걷다가 강아지 마주치면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서.. 자동으로 시선이 가는데 또 모르는 사람인데 너무 활짝 웃으면 그것도 이상할 거 같아서 힐끔힐끔 쳐다보기만 하거든.. 근데 그 시선도 솔직히 다 느껴질 것 같아서ㅠㅠㅠ 사람마다 다르려나..?! 솔직하게 말해주라..!!! 🥺🥺
아 빤히 쳐다본다고 쓴 거는 가끔 내 눈알(?)이 주체가 안 되가지고..!! 그래도 최대한 곁눈질로 보려고 노력하고 있서..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8) 게시물이에요 |
|
길 걷다가 강아지 마주치면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서.. 자동으로 시선이 가는데 또 모르는 사람인데 너무 활짝 웃으면 그것도 이상할 거 같아서 힐끔힐끔 쳐다보기만 하거든.. 근데 그 시선도 솔직히 다 느껴질 것 같아서ㅠㅠㅠ 사람마다 다르려나..?! 솔직하게 말해주라..!!! 🥺🥺 아 빤히 쳐다본다고 쓴 거는 가끔 내 눈알(?)이 주체가 안 되가지고..!! 그래도 최대한 곁눈질로 보려고 노력하고 있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