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있던 회사에서는 일 잘한다고 칭찬 받고 동료들이 오 ~~ 이랬는데 퇴사 할때도 부장님이 다른데 가면 일 잘한다는 소리 듣는다고 그랬어
이직하고 두달 됐는데
일 못한다는 소리 들음 실수도 많아짐 나보다 늦게 들어온 애가 더ㅜ잘하고 안하던 실수하고 그러더라
진짜 말도안되는 실수만 하고 경력 있는거 맞냐고 얘기 듣고
여기랑 안맞는건가 나가기엔 너무 쪽팔려서… 자존심 상해서 못나가겠어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
|
전에 있던 회사에서는 일 잘한다고 칭찬 받고 동료들이 오 ~~ 이랬는데 퇴사 할때도 부장님이 다른데 가면 일 잘한다는 소리 듣는다고 그랬어 이직하고 두달 됐는데 일 못한다는 소리 들음 실수도 많아짐 나보다 늦게 들어온 애가 더ㅜ잘하고 안하던 실수하고 그러더라 진짜 말도안되는 실수만 하고 경력 있는거 맞냐고 얘기 듣고 여기랑 안맞는건가 나가기엔 너무 쪽팔려서… 자존심 상해서 못나가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