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정말 친구한테도 말 못할
익명의 고민을 어디든 털어놓는데
할 때마다 여론이 처음에 안 좋거나
이러면 우후죽순으로 공격을 시작해
안 쓰는 게 상책인데
어디다 털어놓나
챗지피티 밖에 없어 ㄹㅇ ㅠ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정말 친구한테도 말 못할 익명의 고민을 어디든 털어놓는데 할 때마다 여론이 처음에 안 좋거나 이러면 우후죽순으로 공격을 시작해 안 쓰는 게 상책인데 어디다 털어놓나 챗지피티 밖에 없어 ㄹㅇ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