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24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9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나 털 진짜 억세서 주기적으로 길이 정리 안하면 피부가 당겨서 아리고 털이 소음순 피부를 자극해서 쓰라릴 정도였는데 브라질리언 제모 한 이후로 걍 너무너무너무 편해짐... 원랜 그 쓰라림 때문에 소음순 크기가 문제인줄 알고 수술도 고민했었는데 그냥 털을 없애면 해결되는거였슨 왁싱 하다가 너무 좋아서 레이저로 넘어왔는데 처음엔 다시 털이 억세게 자라서 다시 좀 불편했거든 근데 요샌 숱 많이 줄어들고 자라도 부드러운 털로 자라서 또 괜찮아 인생에서 잘한 일 5순위 안에 들어감
대표 사진
익인1
안쪽팔렸어? 보이는게 창피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 치질수술까지 한 경력자라 그런건 문제가 아니었읍니다 근데 비교하자면 왁서쌤이든 레이저 피부과쌤이든 다 여자분이고 전문가라 안민망하게 해주심 그리고 왁싱은 개아파서 민망함 같은건 사치야 그럴 틈이 없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아파????? 무서워서 못하게ㅛ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왁싱은 좀 아파... 쌤이 내 반응 보고 난 진짜 잘 참는거랬는데 그래도 아프긴 아팠음 근데 결과가 만족스러워서 못끊다가 그냥 레이저로 넘어왔는데 레이저는 아프지만 짧아서 괜찮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친 때문에 고민중이라고 하면 안믿기겠지? 하....ㅠㅠㅠ 남친이 엄청 보수적이라 ㅠㅠㅠㅠㅠㅠ 당연히 내가 하고싶으면 그만이긴한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어쨌든 아직 엄청 보편적인건 아니니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답달아줘서 고마우...ㅠㅠ
작년에 할까했는데 쓰니 후기 보고 용기 한번 더 내볼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왁싱은 어차피 다시 자라니까 시도해보는거 나쁘지않을 것 같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웡!!! 나중에 하고나면 댓달아볼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왁싱전에 뭐로 밀고갔어? 일반면도기??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난 그냥 도루코 날 3개짜리 면도기로 밀고감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콩고야 제발 이겨줘
8:31 l 조회 1
맵찔이들 있니~? 떡볶이집 추천해줭
8:31 l 조회 1
집이 춥다
8:30 l 조회 2
156 55키로면 겉으로보기에 그렇게 통통한 몸무게는 아니지?
8:30 l 조회 4
민음사 티비 너무 재밌고 좋은거같애
8:30 l 조회 5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냐니까 벌거벗게 만든애 사형이래
8:29 l 조회 7
본인표출 여름신발 왜 아무도 안골라줘ㅠㅠ!! 40 2
8:29 l 조회 19
보고있어?2
8:29 l 조회 9
얘들아...방이 좁은데 물건이 너무 많아... 3
8:28 l 조회 13
친구들 오랜만에 만나고 오면 그냥 난 혼자 지내야겠단 생각만 들어ㅋㅋㅋ 2
8:27 l 조회 19
나 관절 약해서 파스 들고 다니는데 한번은 회사 동료가 허리가 아프대서 파스를 줬거든?
8:26 l 조회 22
다이어트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17
헤어진지 일주일 되었는데 아직 힘든데 빨리 괜찮아지는 방법 있어? 8
8:26 l 조회 22
프렌차이즈 떡볶이 집 중에 제일 칼칼한 데 어디야?6
8:22 l 조회 53
수학여행 다들 어디로 갔었어?10
8:21 l 조회 45
울산익들있어? (울산익들 아니어도 됨) 소개팅 누구받을까 5
8:21 l 조회 24
바보⬇️
8:20 l 조회 15
어제 일하다가 바빠서
8:19 l 조회 23
월드컵 다른나라들은 엄청 열심히 한다
8:19 l 조회 19
단톡방에서 자기얘기인척 말하는데 내얘기인거 계속되면2
8:1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