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837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5

과일 찰떡인데.. 신선한 과일들 몽땅 넣고 크림치즈를 비롯한 여러 맛이 나는 크림, 쿠키등을 넣고 떡으로 감싼 거임

겉에도 쿠키분태같은 걸로 감쌀 수도 있고!

다양한 토핑들이 있어서 내 취향에 맞게 커스텀해준다는 게 최고인 듯

상하이쫀득모찌로 누가 유행 안 시켜주나…..

[잡담] 난 그냥 이거나 빨리 유행했으면 좋겠어.. | 인스티즈

[잡담] 난 그냥 이거나 빨리 유행했으면 좋겠어.. | 인스티즈

[잡담] 난 그냥 이거나 빨리 유행했으면 좋겠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왜케 중국인같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 갑자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요즘 중국애들 억지 바이럴 많길래 버터 머시기는 그렇다쳐도 저건 또 머시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우… 현실을 살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현실은 잘 살고 여긴 커뮤니까 말하는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글 글쓴애가 중국인인지는 모르겠지만 저 상하이모찌 어쩌구 중국인들이 바이럴 엄청하는건 맞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니까ㅋㅋㅋㅋㅋㅋ 레알 반감듦;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나만 본거 아니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애초에 한국에 찹살떡에 과일 감싼 디저트가 이미 존재하지 않나? 저건 걍 팥만 뺀 디저트인거잖아
중국 바이럴 엄청 돌리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나 한국인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나이거 유튜브에서 봄 개맛있어보이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유튜브에 자꾸 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유튜브 쇼츠 내릴때마다 라방으로 나오는거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나도! 그렇게 봤는데 진짜 볼때마다 침이 흐른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가 맛이 상상이 가면서도 k패치되면 엄청 비싸질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하이가 디저트가 발전했나 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본 여행 유행할때 일본디저트 많이 유행한거처럼 요즘 상하이 많이 가니까 그런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저거 먹어보고싶음ㅠㅠ유투버중에 저거 먹어본사람잇던데 망고를 주먹만하게 넣어주더라 우리나라는 과일값이 비싸서 들어와도 그렇게는 못해줄듯ㅠㅠ현지에서 먹는수밖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상하이가서 먹어봤는데 별로였으….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다 따로먹어야 맛있는 맛이야ㅜㅜ 인스타용 디저트느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찹쌀피가 치아가 달라붙을 거 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거 중국애들이 바이럴 돌리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국에서 먹어봤는데 걍 우리나라 홍만당이 만배 맛있음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차피 바이럴돌릴거 버터떡말고 이거나 유행하면 좋겄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중국에서 바이럴 돌린다는게 지금보니까 바이럴 외에도 중국여행 관심있는 사람 많아져서 그럴수도 있겠다 알고리즘때문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요즘 연옌들도 상해많이가드만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생각보다 별로였음 한번으로 만족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걍 콩가루인절미나 꿀떡같은거... 떡 종류 핫해지면 좋겠어 떡집도 없어지는 추세라서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가격도 좀 착하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친구 중국있다왔었는데 저거 마싯다고 맨날 먹더라…
나도 먹어보고 싶음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지선이 저거 프랜차이즈화 하고싶다했는데 맞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이런거 먹지 말고 과일 들어간
망개떡 사먹자!
딸기모찌보다 좋았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망개떡ㅜㅠ 나두 좋아해 향긋하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휴게소에서 사봤다가 깜놀함
잎사귀 덮인게 새롭더라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 게시글 아까도 본 거 가튼데 ㅁ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상하이에서 맛잇게 먹엇음 또먹고싶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거 맛 그저 그럼… 걍 따로 먹는게 더 맛있을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한국 오면 하나에 만오천원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찹쌀떡이랑 비슷한거잖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가격적인면까지 쳐서 그대로 한국 들어왓으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거 왜케 꾸준하게 바이럴 돌리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오래전부터 비슷하게 글 올라옴 글쓴이는 한국에서 안 쓰는 중국식 표현쓰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국에서 팔면 요아정 가격될듯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저건 한국오면 오억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ㅈ 저거 먹고싶어 ㅜㅜㅜ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쿠키분태가 뭐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분태가 한자인데 가루? 부스러기 머 그런뜻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한국어 아니구나 처음보는 단어라 이상했어 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 강력분도 한국어아니라고 하겠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예 몰랐어; 처음보는 데 한자라고 하길래 중국어 자체를 알려준 줄 알았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32에게
전혀 아님 옛날부터 있던말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음 뭔가 너무 과한 느낌인데
전에 유행했던 과일 1개 들어간 모찌가 더 맛있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한국떡 먹을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중국음식 유행 그만보고싶음..
나도 쿠키분태란 말 처음들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22......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중궈 음식 유행그만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분태라는 말을 모른다고...? 개어질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별로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유튜브에ㅣ맨날나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분태 베이킹하는 사람들은 알텐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쫀득거리는거 참 좋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중국발 억지 유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 라이브처럼 해주려면 하나 만오천원에서 이만원은
받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맛있겠다 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거 최근에 아이콘 자컨에 나왓는뎅 ㄷㄷ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유튜브 실시간으로 많이봄 ㅋㅋㅋ 난 떡류 과일류 안좋아해서 별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분태 모르는 건 그냥 어휘력 부족이고...^^ 별개로 바이럴 돌리는 거 같긴 하더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예또세상님이 드시는거보고 저거때문에 중국가야하나 생각도 들엇음.. 너무 맛있어보여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근데 분태를 모르는건 충격이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으악 중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조선족이 알아서 들여올것임..
근데 우리나라 과일값 장난아닌디 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분태 나도 몰랐는디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268 06.12 13:4866746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63 06.12 12:5581830 2
일상솔직히 중소기업 간것도 취뽀한거야..?96 06.12 15:147685 0
KIA/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276 06.12 17:3318968 0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3364 06.12 13:4616410 0
뭐가묻은거지
2:23 l 조회 3
살쪄서 빼야되는게 너무 막막한데
2:22 l 조회 3
전님친이 바람폈는데 바람난 여자가 임신을 해서 헤어지자고 했어
2:22 l 조회 6
오늘 내과 가서 의사샘이 배 눌러봤는데
2:22 l 조회 4
곽혈수 7년도 작은거같음 가해자 성ㅍㅎ 전적있는 범죄자임2
2:21 l 조회 25
세법 개~조졌네
2:20 l 조회 13
곽혈수 가해자 이혼 당했다는거 사실임?1
2:20 l 조회 29
서울 자취 힘들다 못하겠어3
2:20 l 조회 29
공부머리는 있는데 안해서 성적안나와서 낮은거는6
2:19 l 조회 21
도가니탕에 도가니 무승 식감이야??3
2:19 l 조회 8
스엑 1주만 사봤는데2
2:19 l 조회 71
재수생인데 공스타 웃기는 아이2
2:18 l 조회 26
가위바위보에서 가위를 엄지랑 검지 아니면 검지랑 중지?6
2:17 l 조회 16
인티 좀 이상해짐11
2:17 l 조회 75
난 왼얼사일까 오얼사일까??..
2:17 l 조회 10
아는 사람 인스타 툰 하는데 진짜ㅋㅋㅋ
2:16 l 조회 61
뭐야 왜 글삭해 4
2:16 l 조회 31
스엑 단타치고 다시 176불에 1주만 재진입 함4
2:16 l 조회 52
아... 아이폰 6s 한 번 썼는데 화면 안 켜짐
2:16 l 조회 11
HLE 봇듀 칭찬해주고싶은 점
2:1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