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래 양보잘하고 남 이야기 잘들어주는 사람인데
보통은 그거 알아주고 고마워해준단 말이야
근데 딱한명 못생긴애가 그걸 이용해서
나 시녀취급함 ㅋ
이쁘고 잘난애한테 시녀취급당한거면 몰라
못생기고 보잘것없는 애한테 시녀취급이라니
어이가 없네 ㅋ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원래 양보잘하고 남 이야기 잘들어주는 사람인데 보통은 그거 알아주고 고마워해준단 말이야 근데 딱한명 못생긴애가 그걸 이용해서 나 시녀취급함 ㅋ 이쁘고 잘난애한테 시녀취급당한거면 몰라 못생기고 보잘것없는 애한테 시녀취급이라니 어이가 없네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