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는 되게 맛있다고 되어있는데 실제로 먹어보면 맛없음 진짜 매번 후회만 하는 중이야
이사오기 전 지역은 그냥 시키기만 해도 맛있었는데 아니 같은 경기도인데 이렇게 차이있는게 말이 됩니까 ㅠㅠㅠ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
|
후기는 되게 맛있다고 되어있는데 실제로 먹어보면 맛없음 진짜 매번 후회만 하는 중이야 이사오기 전 지역은 그냥 시키기만 해도 맛있었는데 아니 같은 경기도인데 이렇게 차이있는게 말이 됩니까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