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빙수나 사이드 처럼 하나시켜서 같이 먹었음 한번에 긁고 엔빵하는거 오케인데
각자 하나씩 시켜서 먹을때도 꼭 굳이 자기 카드로 긁고 보내달라 그러는 애는 이유가 머임....? 걍 계산할때 자기꺼 계산하면 되는데 왜 굳이 같이해달라 그러고 보내달라 그러는건데 ㅋㅋㅋ 한두번이 아니고 만날때마다 그랬어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30) 게시물이에요 |
|
뭐 빙수나 사이드 처럼 하나시켜서 같이 먹었음 한번에 긁고 엔빵하는거 오케인데 각자 하나씩 시켜서 먹을때도 꼭 굳이 자기 카드로 긁고 보내달라 그러는 애는 이유가 머임....? 걍 계산할때 자기꺼 계산하면 되는데 왜 굳이 같이해달라 그러고 보내달라 그러는건데 ㅋㅋㅋ 한두번이 아니고 만날때마다 그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