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38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31) 게시물이에요

선크림(오늘만)+베이스프랩+프라이머(모공 많은 부분만)+쿠션

이러면 다른 거 더 써서 세안해야해?ㅠㅠ

며칠은 괜찮더니 갑자기 오늘은 씻어도 씻어도 얼굴에 유분?이 계속 올라와서..

클렌징워터 다 쓰고 나서는 클렌징 티슈 2장으로 닦고 클렌징폼으로 씻고 닦토 하거든.. 오일? 있어야하나 아니면 더 센 클렌징 폼?ㅠㅠ 아니면 세안 문제가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선크림만 발라도 오일+폼하는디 이중세안무조건 티슈 닦는걸로 되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는 클렌징 워터+클렌징밀크 쓰다가 한참 화장 안해서.. 간만에 그냥 있는 거 썼더니.. 부족한가보다..ㅠㅠㅠㅠ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자 이디엠 페스티벌 가면 웃기겠지…. 웃기나..?
22:30 l 조회 1
입사하고 친구 5명이랑 손절함 ㅋㅋ 미쳤나바
22:30 l 조회 1
난 여자가 이거 여자도 조립 어렵지 않아요^^ 리뷰 쓰는게 찐 남미새같음
22:30 l 조회 1
와 친구들 진짜 시절인연이네
22:30 l 조회 6
혈육이 이번에 결혼하는데 갑자기 아빠편을 들어
22:30 l 조회 5
직장상사가 나한테 감정이 없어보인대3
22:29 l 조회 9
비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는데 거의 모든 사람이 결혼해라로 결론내려서 너무 신기함..;;
22:29 l 조회 10
대학생들 종강 언제야?2
22:29 l 조회 7
너네 연나이 써??1
22:28 l 조회 13
키161 미디스커트 별로일까2
22:28 l 조회 7
나 인턴인데 카톡에 낼 사수 생일이라구 뜨는데 2
22:28 l 조회 6
셋로그 셋이서 하는데 둘만 서로 반응해주고 얘기많이하면 6
22:28 l 조회 24
커뮤 나이대가 높아진게 체감되는게 ㅋㅋㅋㅋㅋ 1
22:28 l 조회 19
취업 나이는 만나이로 쳐??1
22:28 l 조회 9
원래 안 착한데 참고사느라 항상 속이 답답한데 복싱이나 배워볼까
22:28 l 조회 5
유튜버 에이미라는사람 뭘로 유명해?? 2
22:27 l 조회 8
컴포즈 바닐라 크림 라떼 만드는데 오래 걸려?
22:27 l 조회 10
후 남편이 선풍기 이상하게 조립해서 짜증난다...
22:27 l 조회 15
노트북 충전기 65w 어댑터랑 일반 ctoc 케이블로 연결해서 이번에 충전하는데 2
22:27 l 조회 7
나 드디어 이번주에 폰 바꾼다5
22:2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