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할때마다 자꾸 깁티콘 강제 소매 넣기 하심...
진짜 안주셔도되는데 나 그냥 순수 내 도파민때문에 하는거라ㅜㅜ
오늘도 첫콘 성공하고 막콘 좋은자리 잡아주고싶어서 1시간동안 광클 취켓 해드렸는데 자꾸 죄송하대ㅋㅋㅋㅠ 그냥 내가 오기 생긴거라 진짜 괜찮은데!!!
|
성공할때마다 자꾸 깁티콘 강제 소매 넣기 하심... 진짜 안주셔도되는데 나 그냥 순수 내 도파민때문에 하는거라ㅜㅜ 오늘도 첫콘 성공하고 막콘 좋은자리 잡아주고싶어서 1시간동안 광클 취켓 해드렸는데 자꾸 죄송하대ㅋㅋㅋㅠ 그냥 내가 오기 생긴거라 진짜 괜찮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