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니면 상대방이 다가오길 기다려야 되나..? 남자쪽은 마음 있는 것 같은데 나도 솔직히 호감? 있거든 나 연애 서툴러서 모르겠다 ㅠㅠ|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3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아니면 상대방이 다가오길 기다려야 되나..? 남자쪽은 마음 있는 것 같은데 나도 솔직히 호감? 있거든 나 연애 서툴러서 모르겠다 ㅠㅠ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