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420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아니면 상대방이 다가오길 기다려야 되나..? 남자쪽은 마음 있는 것 같은데 나도 솔직히 호감? 있거든 나 연애 서툴러서 모르겠다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연하가 직진인 게... 난 나은 거 같은 게....... 연상이 연하한테 그러면 도둑놈 소리 들어.... 나도 저정도 차이 나는 애인 만나는데, 연하가 먼저 고백함...상대랑 둥이 나이에 따라 다르겠지만 결혼 유무 잘 생각해서... 시작해... 난 나이가 있어서 애인이랑 나 만나면 1-2년 이내에 결혼해야 된다라고 이야기하고 시작했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몰랏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 사람이 너 이상형에 부합하면 뭐가 문제야! 그정도 나이차면 연상이 다가가기 부담일수도 있ㅇㅎㅇ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애 고1자라 진짜 1도 몰랐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음... 보통은 30대 이상에 나이가 있는 사람들은 나이 차이 크게 나는 이성에게 노골적으로 들이대면 안 된다는걸 여기저기서 들어서 알고 있고, 본인 스스로도 민망하게 느껴서 아마 하기 힘들거야.

연하가 적당히 표현하는게 나을지도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그렇구나 머리 한대 맞은 기분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 여자가 순하고 조용하면 안징징거릴거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더라
18:41 l 조회 4
시간 갖기로 한 애인이 집앞에서 사고 났다고 톡 왔는데 가봐야할까?1
18:40 l 조회 5
재회하고 싶으면 자존심 내려놓는게 맞겠지?2
18:37 l 조회 10
이상한애 유입됐네3
18:35 l 조회 27
헤어지고도 연락 주고받으면 마음 남아있는거야?3
18:35 l 조회 16
차였을 때 안잡으면 더 좋은 점이 뭘까
18:32 l 조회 12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고 톡 보냈는데 읽고 바로 전화 안 오면 쫑인 거지?1
18:32 l 조회 10
애인이 intj인걸 자꾸 까먹어
18:31 l 조회 18
너희는 사랑하는 애인이 톡으로 헤어지자는 식으로 말하면 바로 전화함?1
18:22 l 조회 28
남익드라,,,,5
18:17 l 조회 35
26살 연애 3번이면 어때? 1
18:14 l 조회 23
잘생남 + 못생녀 조합으로 짧게 사겨봤는데14
18:12 l 조회 134
회피형이랑 헤어지고 노컨하셈19
18:07 l 조회 88
동거 중인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 했는데 그 와중에 친구 보러간 거 헤어지자는 거지? ㅋㅋ2
18:07 l 조회 26
헤어지자고 보낸 카톡에 답이 없어6
18:05 l 조회 30
남익인데 프로필사진로 어떨지 봐줄수있낭..?19
18:02 l 조회 99
불안형들 글보는데 스트레스 오지게 받네2
18:00 l 조회 29
헤어지고 잘사는거 스토리 계속 올리는데 거슬리네…2
17:59 l 조회 23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가정 하에 남자도 다정한 여자 좋아해??5
17:57 l 조회 53
애인이 세일하니까 지금 생일선물 미리 사주겠다하면 어때? 7
17:56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