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뭐 하거나 어디 가거나 할때 연락 안해주면 서운해해 한두번은 귀엽다고 넘어갔는데 바빠서 핸드폰 볼 시간도 없이 정신없이 할일 하다가 좀 틈 나서 폰 확인하면 연락도 안하고 사라졌다고 서운해하는게 피곤해
몇번은 알았다고 하고 연락 잘 하려고 노력하는데 저번에 내가 또 정신 없이 일하다가 폰 확인을 좀 늦게 했거든.. 근데 자기가 몇번이나 말했냐면서 화내면서 제발 신경 좀 쓰라는거야
이해가 안되는 건 아니지만 나는 그냥 하루에 몇번만 연락하면 되는데 연인이 뭔가 연락을 강요하는 느낌이라서 .. 연애 초도 아니고 거의 2년 다되거든 그럼 점점 줄어들 수도 있는 거 아닌가? 내가 일부러 그러는 것도 아니고 조금은 지치는 거같아
둥이들은 얼마나 연락해..?

인스티즈앱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