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랑 2년정도 만났고 최근에 잠깐 일이 생겨서 단기간으로 같이 살기로 햇음 근데 애인이 나랑 하고싶은게 없대..ㅎ 권태기도 아니고 그냥 자기 자신이 원래 좀 재미없게 사는 사람이래 그냥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핸드폰하면서 쉬는거 좋아하는 사람
나도 집데이트 하면서 몇번 같이 데리고 나가고 집이든 밖이든 같이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돌아오는 답이 맞춰주는게 힘들대 자기는 그냥 집에만 있어도 만족하는 사람이라 나 따라서 나가는게 힘들대
직장인이라 많이봤자 한달에 2-3번 밖에 데이트 나가는데.. 그것도 아침부터 일찍 일어나는것도 아니고 오후에 나가서 저녁에 들어오는건데
헤어져야겠지? 이게 연애가 맞나싶다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