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050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8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18) 게시물이에요

평범한 프차알바인데 첫달 너무 힘들고 실수 많이했는데


버티니깐 그 다음부턴 훨씬 수월하게 잘해짐,, 그게 느껴지니까 나도 막 자화자찬하고 그럼


울사장님 알바 칭찬에 매우 인색하기로 유명한 편인데 나한테 일 잘한다고 해주심..


그리고 알바 끝나고 몸 피로한 것도 하루를 열심히 보냈다는 증거같아서 마냥 나쁘진 않음,,,


막 여기 보면 내 또래들 취준으로 정병오고 하던데 나만 너무 꽃밭으로 사는가 싶다 ㅋㅋ ㅠ

대표 사진
익인1
고생했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취준은 안하는겨?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소서 다듬고 하는데 솔직히 막 미친듯이 죽을각오로 하고있진 않는 것 같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이제부터 하면 되지 머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특하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바도 해 버면 인생에 얻을 점 많음,,, 고생했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 잘 맞나봐 부럽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생 모르는 거야 남들이랑 비교하면 한없이 나락임… 지금 뭐라도 하고 있는 게 기특한 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비슷한데 한 달 지나니까 조금 괜찮아지는 거 ㅇㅈ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면서 직장찾으면되니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알바 돈 몇푼에 만족하지 말고 빨리 취준해 그거에 중독되면 취업 시기 놓친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렇게 살고 잇는데 알바로 돈 벌고 잇는 거만 해도 잘하고 있는 거라고 생각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힘들어도 뿌듯함을 느끼는 게 멋있다!! 취준한다고 아무것도 안 하고 있는 것보다 사회경험도 생기고 좋은 것 같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거라도 하는 게 어디임 근데 20후반이면 빨리 취준 하긴 해야할듯 계속 알바만 할 거 아니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나! 요즘은 잘 지내구 있니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톡스 맞으면 당일만 조심하면 돼??
15:11 l 조회 1
얘들아 업적정리 같은 거 하니??
15:11 l 조회 1
10살 이상 연상이 집 대출금 같이 갚자하면 2
15:11 l 조회 1
ㅎ...취미로 단편소설 쓰는데
15:11 l 조회 1
우왕 오늘 우리동네에 대통령 왔었네
15:10 l 조회 1
하닉 수익실현하고 30 벌었다
15:10 l 조회 4
단타하는사람 이해안감1
15:09 l 조회 12
허리가한쪽만 나갈수도 있나
15:09 l 조회 5
남자가 찝쩍대는 경험 중 기분 나쁜 경험이 있었는데5
15:09 l 조회 19
공부해야되는데 인강은 안듣고 레버리지 강의 수강중
15:08 l 조회 5
솔직히 잘생기고 예뻐야 '과묵', '도도' 인듯
15:08 l 조회 14
하닉있는 얘들아3
15:08 l 조회 35
쓰니의 일용할 양식이야.. 구경할라믄 오고.. 10
15:08 l 조회 30 l 추천 1
헌포 많이 갔으면 백퍼 여미새야??8
15:08 l 조회 19
12시 결혼식인데 2시 40분 기차 6
15:07 l 조회 12
중소 사무직 스펙 뭐 있어야 돼?4
15:07 l 조회 17
국뽕들 지금쯤 일본이 32강에서 브라질한테 줘 터지기만을 바라고 있겠지?
15:07 l 조회 10
가전제품 AS한지 한달 지난 시점에서 또 같은 문제로 고장 났는데1
15:07 l 조회 5
보통 운동화 얼마나 신고 버려? 6
15:07 l 조회 10
얘들아 엄마가 이런말 자주하는데 뭐라해야돼?? 대처법 좀…3
15:0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