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프차알바인데 첫달 너무 힘들고 실수 많이했는데
버티니깐 그 다음부턴 훨씬 수월하게 잘해짐,, 그게 느껴지니까 나도 막 자화자찬하고 그럼
울사장님 알바 칭찬에 매우 인색하기로 유명한 편인데 나한테 일 잘한다고 해주심..
그리고 알바 끝나고 몸 피로한 것도 하루를 열심히 보냈다는 증거같아서 마냥 나쁘진 않음,,,
막 여기 보면 내 또래들 취준으로 정병오고 하던데 나만 너무 꽃밭으로 사는가 싶다 ㅋㅋ ㅠ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18) 게시물이에요 |
|
평범한 프차알바인데 첫달 너무 힘들고 실수 많이했는데 버티니깐 그 다음부턴 훨씬 수월하게 잘해짐,, 그게 느껴지니까 나도 막 자화자찬하고 그럼 울사장님 알바 칭찬에 매우 인색하기로 유명한 편인데 나한테 일 잘한다고 해주심.. 그리고 알바 끝나고 몸 피로한 것도 하루를 열심히 보냈다는 증거같아서 마냥 나쁘진 않음,,, 막 여기 보면 내 또래들 취준으로 정병오고 하던데 나만 너무 꽃밭으로 사는가 싶다 ㅋㅋ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