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303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9개월 전 (2025/9/13) 게시물이에요

[잡담] 혹시 이 폰트 뭔지 아는 사람 있닝.. | 인스티즈

너무 이뻐서 정리본에 이 폰트 쓰고싶은데.. ( ˃̣̣̥᷄⌓˂̣̣̥᷅ )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똑같은건 아닌데 이거랑 비슷하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것도 써봐야겠다 고마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SM3나루 < 이거 비슷하긴 한데 저 괄호 꺾이는 게 좀 다르다 ㅜ!!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도 찾아봐줘서 고마워 ㅜㅜ 이것도 써볼게!!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검색해봐도 안나오는데 어디서 다운받을 수 있을까 ( ᵒ̴̶̷̥́ ·̫ ᵒ̴̶̷̣̥̀ ) ?ᩚ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지소프트꺼라 그 홈페이지에서! 근데 유료였는지 무료였는지 기억이 안나 ㅠㅠ... 일단 링크 남길게!!
https://www.jikjisoft.com/font?type=best&q=나루
여기서 검색창에 '나루' 검색하묜 나올거야 근데 보니까 SM세나루도 좀 비슷한 것 같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https://www.asiafont.com/asfont/m_view.php?ps_db=sample&ps_boid=237
이거 아닌가? 폰트폰트 라는 어플 깔면 폰트찾기 할 수 있는데 아시아폰트 뉴굴림체 나오넹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저거는 원본에서 자간을 좀 조절한 거 같아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우와 이런 어플도 있어!? 헐 이거 진짜 똑같은거같애 진짜고마워 ㅜㅜㅜㅜ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폰트 찾는 거 좋아해서 가끔 쓰거등ㅋㅋㅋ 엄청 유용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에서 살짝 아래로 내려간 게 똑같은 거 보니까 이거 맞고 자간조정을 한 듯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진짜고마워 ㅜㅜ
혹시 한글hwp에 대해서도 알아..!?
자간을 조정하면 저 사진이 폰트보다 더 촘촘하게 써지는건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웅 자간조정하면 글씨가 촘촘하거나 늘려지거나 하는 거야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헉 고마워 ㅜㅜㅜㅜ 한번 해봐야겠다 정말 고마워!!!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행 공무원들 개인정보 맘대로 보는거 감사나 처벌 안해? 개빡침
21:50 l 조회 1
나 너무 호구같이 일하는거같아
21:50 l 조회 1
관리 안해도 혀에 백태 없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21:50 l 조회 1
옆가게 사장 와서 개싸가지 없게 주문하는데
21:50 l 조회 1
인스타에 피드에 보여지는 숫자 어떻게 없애???
21:50 l 조회 2
조정이혼 해본 사람 있어...???
21:50 l 조회 3
본인표출 와...익들아 이런 라면 나왔으면 좋겠다ㅜㅜ
21:50 l 조회 10
나 거북목에 자세 완전 무너졌는데
21:50 l 조회 7
아우울하다 머리위에서 사사사삭 소리 들려서 (혐
21:50 l 조회 5
엄마 요즘 스팸전화 많이온다는데
21:50 l 조회 3
나 진짜 볼품 없다
21:49 l 조회 7
마킹병 어떻게 고치지..2
21:49 l 조회 11
네이버 리뷰 조작하나…? 2
21:49 l 조회 10
익들 나같으면 앞머리 내려 말아?ㅠㅠㅠ
21:49 l 조회 5
수리기사님 왔다갔는데1
21:49 l 조회 11
부족할게 없는데 우울하니 더 미칠거같음
21:49 l 조회 6
방청소 어떻게 해야되냐..
21:49 l 조회 5
삼수생인데 차였는데 붙잡지말고 공부하는게 맞아..?3
21:49 l 조회 12
트위터
21:49 l 조회 2
렌즈삽입술 렌삽한 익들 제발 들어와봐!! 💬💬
21:4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