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탈북민 혜택은 북한출신이어야는데 탈북민 2세 대부분이 중국출신이거나 혼혈이라 예외라는데 거기다 한국말도 못한다하고 군대가서도 한국말 못알아들을까 걱정하던데
한국에도 일부만 오는거고 중국에서 임신한상태에서 북송되면 강제낙태시킨다는데 김씨왕조땜에 여러명이 고통받는다
| 이 글은 9개월 전 (2025/9/19) 게시물이에요 |
|
보통 탈북민 혜택은 북한출신이어야는데 탈북민 2세 대부분이 중국출신이거나 혼혈이라 예외라는데 거기다 한국말도 못한다하고 군대가서도 한국말 못알아들을까 걱정하던데 한국에도 일부만 오는거고 중국에서 임신한상태에서 북송되면 강제낙태시킨다는데 김씨왕조땜에 여러명이 고통받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