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3838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8
이 글은 8개월 전 (2025/9/20)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쟤가 안짤리는거처럼 나도 안짤리는데
승진 평판 신경 안쓰고 ㅈ대로 사는 사람들도 있어??
일을 안한다는게 아니라 악성민원인 안참거나 상사가 불합리한 지시하면 대꾸라도 하던가 하는 사람들
대표 사진
익인1
싸울줄 알면 싸우는거고 말 못하면 참는거지뭐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우는 사람도 있나 궁금해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거기도 그냥 직장인데 다 똑같지 있을수도 없을수도있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난 공무원익들한테 그럼 사람을 본 경험을 물어본거임 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론적으론 가능한데 공무원들 대부분 샌님 스타일이 많아서 그런거 잘 못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그럴 수 있겠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참는사람은 참고 싸우는 사람은 싸우고... 근데 참는 사람들이 훨 많긴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는 사람은 하지. 더라이로 소문도 나고 ㅋㅋ
쟤가 그랬대~ 오 ㅏ우 난 놈일세👍 이러면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 보통은 팀 분위기 망치고 팀원들한테까지 피해주게 되니까 참고 사는 거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 사람 당연히 있지 좀 드물긴 하지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결국 평판싸움이라서 너가 생각하는 개페급행동 하면 제3자들이 나를 안좋게 보고 그러면 또 인사이동시 요직은 못가고 읍면동이나 돌든지 그러겠지? 그래서 싸울때는 나도 승진욕심 없을때 들이받는듯 보통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싸우는 사람있는데 대부분 정년까지못하고 명퇴하더라 ㅠ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찬 많이 만들고 소분해서 냉장고에 넣는거 취미됨ㅋㅋ
22:31 l 조회 1
나 내일 감자 캐러가야하는데 .. ㅠㅠ
22:31 l 조회 1
남자 올인원 클렌징폼 있어 ?
22:31 l 조회 1
국민연금공단 들어가기 쉬워?
22:31 l 조회 1
아이보리 색 잘못 입으면 색바랜옷 같아?
22:31 l 조회 1
20대후반인데 나만 친구랑 노는거 노잼이야?
22:31 l 조회 2
친구 언니 결혼하는데 축의금 어떻게 할까??
22:31 l 조회 2
혼자 이디엠 페스티벌 가면 웃기겠지…. 웃기나..?
22:30 l 조회 5
입사하고 친구 5명이랑 손절함 ㅋㅋ 미쳤나바1
22:30 l 조회 9
난 여자가 이거 여자도 조립 어렵지 않아요^^ 리뷰 쓰는게 찐 남미새같음
22:30 l 조회 7
와 친구들 진짜 시절인연이네
22:30 l 조회 19
혈육이 이번에 결혼하는데 갑자기 아빠편을 들어
22:30 l 조회 9
직장상사가 나한테 감정이 없어보인대5
22:29 l 조회 14
비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는데 거의 모든 사람이 결혼해라로 결론내려서 너무 신기함..;;1
22:29 l 조회 13
너네 연나이 써??1
22:28 l 조회 13
키161 미디스커트 별로일까2
22:28 l 조회 8
나 인턴인데 카톡에 낼 사수 생일이라구 뜨는데 3
22:28 l 조회 9
셋로그 셋이서 하는데 둘만 서로 반응해주고 얘기많이하면 8
22:28 l 조회 34
커뮤 나이대가 높아진게 체감되는게 ㅋㅋㅋㅋㅋ 2
22:28 l 조회 21
취업 나이는 만나이로 쳐??1
22:2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