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엔 군대갈래 생리할래 하면 걍 생리하는 게 낫다 생각했는데 생리 땜에 인생 힘들어지는 경험 여러 번 하고 나니까 걍 군대 갈테니까 생리 안 하게 해달라고 하고 싶어짐... 진짜로 생리 너무 싫어...
| 이 글은 9개월 전 (2025/9/21) 게시물이에요 |
|
옛날엔 군대갈래 생리할래 하면 걍 생리하는 게 낫다 생각했는데 생리 땜에 인생 힘들어지는 경험 여러 번 하고 나니까 걍 군대 갈테니까 생리 안 하게 해달라고 하고 싶어짐... 진짜로 생리 너무 싫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