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419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8개월 전 (2025/9/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동아리 같이 하는 사이인데

내가 여러 번 대시했는데 결국 까였어

근데 짝녀가 나 동아리에 같이 있을 때마다 눈치보고 불편해하고 그러는 거 같아서

내가 너무 미안해서.. 짝녀한테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

진심으로 난 이제 더 뭐 할 생각이 없는데 ㅠㅠ

1. 아무런 일 없는 것처럼 대하기 - 지금 취한 방법인데 그 때마다 짝녀가 너무 불편해해서 사실 다른 방법을 쓰고 싶어 ㅠㅠㅠ

2. '내가 호감 있는 거 티내서 미안하다, 근데 이제 더 선 안 넘을테니 편한 사이로 돌아갈 수 없겠니?'라고 터놓고 얘기하기

3. 혹시 또 다른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말해줘..

대표 사진
둥이1
동아리 나가기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걸 안 적었네.. 여기가 1년 기수제에 팀이 고정적으로 돌아가는 시스템이라 ㅠㅠ 나 나가면 같은 팀 애들한테 피해가 너무 커.. 어떡하지 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호감 표할 때 저런 것도 다 각오하고 한 거긴한데.. 이렇게 되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2번이 사실 잘 풀리면 제일 좋을 거 같은데 많이 별로야 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가만히 있고 용건/공적인 일 있을때만 말걸기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번 뿐인가 ㅠ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불편하게 하지말고 말걸지마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12:02 l 조회 6
와 헤어진지 8개월 됐는데 왤케 얼마 안된 것 같냐3
12:00 l 조회 10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2
11:58 l 조회 19
못생긴 남자랑은 어떻게 사귀는거야?17
11:45 l 조회 56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4
11:41 l 조회 23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38
미련남는 행동 뭐가있을까1
11:37 l 조회 32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
11:35 l 조회 8
이거 내가 철벽친거야..? 2
11:34 l 조회 36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8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36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6
11:22 l 조회 52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2
11:18 l 조회 32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1
11:17 l 조회 15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
11:16 l 조회 19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3
11:16 l 조회 23
술먹으면 보통 데리러오지않아?30
11:14 l 조회 885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0
11:13 l 조회 129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5
11:11 l 조회 55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8
11:1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