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4829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548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0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일단 연애 80퍼가 함 아니 거의 다함 ㄹㅇ
그 중에서도 안 하는 애들은 진짜 찐 혼자를 좋아하는 애들임 어디 큰 하자 있는거 아닌이상 걍 타고난 성격 자체가 외로움 안 타는 스타일임 내가 본 애들 다 그랬음 여자기준으로
애정결핍 있는 애들은 진짜 쉬질않고 하고 20대 되면 외로워서 그런가 다 함
123

대표 사진
익인240
이거 맞음... 그리고 혼자서 노는 거 잘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1
나.. 친구 만나러 나가는것도 귀찮아서 자주 안봄
만나면 좋긴한데 집에서 혼자 노는게 좀 더 좋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2
난 걍 주제에안맞게 완벽한 남자를 원해서 모솔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2
근데 그런 남자 아니면 남자 안만나도 괜찮을정도로 외로움 안타기도해서 쓰니말맞는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3
혼자 놀기의 제왕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4
남자들도 댓글에 제시된 이유로 연애 안하는 애들 급격히 늘어나는 중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5
흠 난 걍 안 이쁜건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일단 난 그랬음 혼자 취미 생활 하기에도 시간 너무 부족하고 외로움도 안타고 남자나 연애에 관심 자체가 없었음 그렇다보니 좋아하는 사람 당연 없고 연애감정으로 누군가를 좋아하거나 호감조차 느껴본 적 없었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익은 덕질하니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7
엉 초딩 때 부터 쭉 한사람만 덕질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도 하고 연락하는 친구도 많고 해서 딱히 외롭다는걸 느껴본 적이 없는 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누구 덕질하는지 알 수 있을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7
왜?? 일상은 연예인 언금일걸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진짜 이해가 안돼 희안하네..
왜 자꾸 다들 외로움 얘길 하는거야?
이정도면 연애하는 사람들은 다 외롭고
혼자 못지내서 연애한다고 생각해야되는거 아님?
다들 이정도로 개인 시간 보내고 살면서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연애하고 그런거 아니야?
내가 이런걸 너무 당연하게 생각해서 모솔인가...

8개월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한테 답장 안오는데 열불나는거 정상이지?
19:13 l 조회 1
유치원 초딩때 그린 그림 같은거 다들 버렸어?
19:13 l 조회 1
아침에 급울고싶었는데
19:13 l 조회 3
희망연봉 못 줄것같으면 물어라도 보던가
19:13 l 조회 3
안녕
19:12 l 조회 1
올리브영 신박템 있어?1
19:12 l 조회 3
잘때 빼곤 절대 누워있으면 안되는듯
19:12 l 조회 11
공기업 익들중에 블로그 협찬받는 사람 있어?
19:12 l 조회 6
요즘 쇼츠들 다 남 따라하는거..
19:12 l 조회 6
어느세월에 돈 모으나
19:11 l 조회 7
동생 군대갔는데 요즘도 괴롭힘 심하대... 3
19:11 l 조회 21
20대 중후반익들아 친구들 얼마나 남음..?다들 친구 많아..?4
19:10 l 조회 36
28살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면 좀많이 한심해보여..?8
19:09 l 조회 40
여름뮤트 블러셔 어떤거 살까1
19:09 l 조회 23
이거 그냥 원나잇인가?3
19:09 l 조회 29
사은품으로 받고싶은 물건 뭐 있어?
19:09 l 조회 5
본인표출9살 차이 나는 연애 .. 진짜 헤어졌어 9
19:09 l 조회 68
사무보조 알바 주에 15시간 근무하는데 월급 100만원임5
19:09 l 조회 20
유럽 추천해줘!2
19:09 l 조회 12
특수부대한테 조폭은 ㄹㅇ 쨉도 안 돼???? 1
19:0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