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자석젤로 네일 처음해봤는데
한달 정도 돼서 손톱이 길었단말야
새로운 네일 할때는 다시 짧은 손톱으로 받고싶은데
그럼 손톱깎이로 내가 자르고 가는거야?
아니면 그대로 가서 잘라달라고?? 하면 되는거야?
|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06) 게시물이에요 |
|
저번에 자석젤로 네일 처음해봤는데 한달 정도 돼서 손톱이 길었단말야 새로운 네일 할때는 다시 짧은 손톱으로 받고싶은데 그럼 손톱깎이로 내가 자르고 가는거야? 아니면 그대로 가서 잘라달라고?? 하면 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