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제출 (걍 소감문 3줄 쓰는거 ㅋㅋ) 이 기한이 추석 끝나고인데 내가 제출해야하거둥? 근데 걍 빨리 끝내고싶어서 오늘꺼지 보내달라했는데 한명빼고 나머진 잠수인거임
근데 실제제출은 추석끝나고니까 눈치주는거 에바임?
|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06) 게시물이에요 |
|
과제제출 (걍 소감문 3줄 쓰는거 ㅋㅋ) 이 기한이 추석 끝나고인데 내가 제출해야하거둥? 근데 걍 빨리 끝내고싶어서 오늘꺼지 보내달라했는데 한명빼고 나머진 잠수인거임 근데 실제제출은 추석끝나고니까 눈치주는거 에바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