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말해줄 수 있냐고 하는데 편의점 안에서는 술을 마실 수 없다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될지 몰라서 파파고 보여줌.. ㄹㅇ 초딩 수준이라 영어가 아예 안돼.. 영어공부 해야겠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