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심심해서 커뮤에 올리면 주작이었으면 좋겠다며 욕처먹을 짓 한 적 있냐고 글 올렸거든..? 누가 있다 했는데 말을 못하길래 내가 살인이라도 했냐? ㅋㅋㅋ 했는데 막 숨기더라고 뭐지.. 진짜 사람 죽였나.. 싶어서 진짜 사람 죽였냐 했더니 엄.. 하고 글삭함.. 소름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4542582?category=1
![[잡담] 살인자도 인티하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0/06/22/b19ae98c9fe967ad36105a2d22e94f78.jpg)
이게 내가 쓴 글이랑 삭제된 댓글임..
|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06) 게시물이에요 |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내가 심심해서 커뮤에 올리면 주작이었으면 좋겠다며 욕처먹을 짓 한 적 있냐고 글 올렸거든..? 누가 있다 했는데 말을 못하길래 내가 살인이라도 했냐? ㅋㅋㅋ 했는데 막 숨기더라고 뭐지.. 진짜 사람 죽였나.. 싶어서 진짜 사람 죽였냐 했더니 엄.. 하고 글삭함.. 소름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4542582?category=1
이게 내가 쓴 글이랑 삭제된 댓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