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5581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7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08) 게시물이에요
호텔/모텔 대실 (몇시간만 쓰고 나오는 거)
일반 사람들이 주로 쓰기도 해…? 어떤 때 대실함…?
대표 사진
익인1
모캉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웬만하몈 글킨 하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커플이면 꼭 그 의미 아니라도 컨디션 안좋거나 날씨 구리거나 할 때 편하게 놀고 쉬러 가기두 함 내 친구는 갠적인 일로 집에 있기 답답할 때 혼자 모캉스 가서 목욕하고 야구보고 배달음식 먹으면서 힐링하기도 했다더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관계만 따지면 하기 위해 가는 것보다는
쉬러 간 김에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을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이번 명절에 애기 데리고 대실했다는 글 봐서 흠칫 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쉬는 목적도 많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은 글킨한데 혼자가서 쉬고 오는 사람들도 많앙 나도 시간 뜰 때 혼자 가서 배달음식 시켜먹고 뭐 보면서 쉬어본적 잇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집에 티비 없는데 야구 크게 보고싶으면 대실함 나 자취해서 그거 말고는 딱히 대실 할 일 없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통은? 근데 난 부득이하게 씻어야하거나 걍 쉬러 간적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그렇긴한데 나 전에 남친이랑 놀다가 갑자기 속안좋고 두통 씨게와서 쉬러간 적 있긴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쉬다 오는거지~ 배달시켜먹고 냉난방 빵빵하게 틀고 안치워도 되고 뭐 목욕도 하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쉬러가긴 하는데...둘만 있다보니까 뽀뽀는 무조건해서...이어질 수 밖에 없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게다가 침대까지 있으니…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쉬러가는 경우도 많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쉬러가기도하고 하러가기도하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누워서 쉬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낮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간이 뜨는데 편하게 쉬고싶을 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기 데리고 대실이면 휴식하는 느낌으로 갔을 듯 싶은데ㅋㅋㅋ 무조건적으로 성적인 건 아니긴 함.. 커플이어도 날씨 안 좋아서 그냥 누워서 쉬고 싶을 때도 그렇게 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생리할때도 가서 걍 넷플보면서 같이ㅜ누워있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호텔 모텔 다 일해봤는데 대실은 8할이 커플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기 데리고 대실했다는 글에 왜 흠칫을ㅠ ㅋㅋㅋㅋㅋ 전혀 성적인게 아니잔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근데 그 목적으로 가는 건 숙박이 좋더ㅏ라,,대실 뭔가.. 시간 안에 다 끝내고 사람 꼴 갖추고 다시 나오는 게 너무 촉박하게 느껴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보통은 글킨하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모텔가면 옆방소리 다들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애기 데리고 대실이면 쉬는 게 목적일 것 같은데.. 근데 그걸 왜 쓰니가 신경쓰고 있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무 더워서 데이트 바깥에서 하기 싫을때 가서 게임하고 유툽보고 뭐 시켜먹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보통 그목적으로 가고 난 쉴거면 그녕 카페가긴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보통은 그런거같음. 근데 씻고 싶을 때 쉬고 싶을 때도 대실 하는 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보통은 그런데 그냥 밖에 비 오거나 마땅히 갈 곳 없을 때 편하게 쉬고 같이 영화 보기도 행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티비보고 배달음식 먹으러 가기도 함 ! 혼자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튭 알고리즘 짱무섭다
6:17 l 조회 1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
6:15 l 조회 4
펜리뷰보다갘ㅋㅋㅋ 나솔 30기 광수 발견1
6:12 l 조회 13
금수저냐는거 비꼬는 말이야?1
6:11 l 조회 10
오늘 면담요청한다
6:11 l 조회 4
날씬한편인데 나시가 안어울리는 체형은 뭐여?1
6:11 l 조회 8
아씾 옷 샀는데 개파였네2
6:10 l 조회 5
1인가구로 살면 집 17평 충분할것갘지않아?10
6:09 l 조회 18
목요일날 시험 끝났는데 방금 종강함
6:09 l 조회 3
다른나라도 이러나?여자가 돈도벌고 애도낳고1
6:08 l 조회 14
근데 성격 개더러워도 친구 한명쯤은 있던데…1
6:05 l 조회 29
딸이 남편닮아서 몽총하면 안타까워? 2
6:04 l 조회 14
난 사람 외모 그냥 시술 성형 없이 자연스러운게 좋다고 생각하거든5
6:02 l 조회 46
중국집 잡채 맛없뜸
5:57 l 조회 38
나 똥싸
5:56 l 조회 12
나 지금 입벌구의 뜻을 혼자 깨달음.. 이거 맞아?2
5:56 l 조회 86
직장상사 결혼가기싫다..
5:55 l 조회 11
내가 자기얘기 사생활 얘기 안한다고 뭐라한 애가 있었는데2
5:53 l 조회 25
신라면을 먹을까 안성탕면을 먹을까 멸치칼국수를 먹을까2
5:53 l 조회 9
망함 밤 새버렸어 잠이 안와
5:4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