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566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35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달글 생겼나욧..? 좀따 생기려나

에서 여기가 되었다

[OnAir] 3위와 4위의 여소대전 1차전 달글🦁🚀 | 인스티즈

[OnAir] 3위와 4위의 여소대전 1차전 달글🦁🚀 | 인스티즈


🍀 여기는 큰방에서 달리는 달글!
🍀 전 구단 팬이 있기때문에 서로 조심해서 글 쓰기!
🍀 선수 비하/욕설은 자제해주세요!
🍀 어그로/과한 발언은 다같이 팀플합시다👍🏻

다들 건야행야즐거운야구에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한글날을 맞이하여 최대한 우리말🇰🇷만 사용해서 달려보자구

신판 선배님들 참고서보셔요👀 https://instiz.net/name/39043570

1112

대표 사진
글쓴신판   글쓴이가 고정함
🍀 여기는 큰방에서 달리는 달글!
🍀 전 구단 팬이 있기때문에 서로 조심해서 글 쓰기!
🍀 선수 비하/욕설은 자제해주세요!
🍀 어그로/과한 발언은 다같이 팀플합시다👍🏻

다들 건야행야즐거운야구에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호성선수 기특하다 얼라라 진짜 떨렸을텐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5
옴마나 철벽마무리 나온다 쓱 병헌선수~~ 좀 아까운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4
근데 진짜 모를 일이야 9회말에도 뒤집으려면 뒤집을 수 있을 팀같아서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아 근데 호성선수 얼굴이 너무 얼라다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7
병현선수가 나왔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5
조병헌선수 잘생기셨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8
병'현'이에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5
엉? 박병호선수?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4
ㅇㄹㄹ 박뱅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2
ㅇㄹㄹ 박뱅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5
플라이 아웃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5
마무리로 김사장님 나오시나? 삼성?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8
깔끔하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5
9회초 순삭...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4
진짜 잘한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6
와 뜬뜬뜬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5
어 벌써 끝??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9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6
진짜 잘한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2
근데 삼성팬들은 김사장이란느 단어 벼로 안 좋아하지 않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5
아 부르지 말까? 실례였으려나? 난 팬이 아니라서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2
내가 알기로는 좋은 유래도 아니고 편파유튜버가 쓰는 단어라 ㅜㅜ 안 쓰는 게 좋을 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5
응 조심할께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2
좋아요 !!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7
와 벌써 끝나다니...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8
어라라 문학 9회말 5:2...? 이거 어디서 봤는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2
사실 나도 이말 하려고 햤음ㅎ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8
아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4
쉿....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9
아아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2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6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9
으악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5
고동네는 근데 9회도 무서워... 당해봐서 알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5
삼성은 마무리로 김재윤선수 나오시려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5
어 나오셨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와 다 모서리에 꽂힌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5
제구 좋으시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2
헐 나 야구본지 얼마 안 돼서 몰랐는데 재윤샘 포수출신이구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와 보더라인 제구 대박이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0
ㅠㅠ 9회말 이거 트라우마 있어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2
2아웃이네 과연..!!!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아카 하나 남았네ㅠ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5
우와 재윤선수 좋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2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2
삼성 ㅊㅋㅊ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와 삼성 이겼다 사자네 축하해🎉🎉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8
최원태선수 승리투수 축하드려요 라온이네들 축하해~~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5
삼성이 이겼어 ~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9
삼성 승리 축하해용~~!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7
삼성 축하해~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5
정말 선발투수가 중요하구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4
삼성 축하축하!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0
내일은 쓱이 이겨라!!! 파이팅!!!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5
삼성 축하하고 내일 보자고요 즐겜 부탁해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1
진팀이 이긴팀한테 여소해주나
8개월 전
11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누나들 내가 n인데 신생팀일수록 여자팬 비중이 높겠지??
19:19 l 조회 2
와 케이티 점수 많이 났는데 이제 3회네4
19:17 l 조회 28
장현식은 ㄹㅇ 선발체질인데 ㄹㅇ 감독들이 알못이였나봐
19:17 l 조회 34
똥 싸고있느라 야구를 못보는데 어카지1
19:16 l 조회 24
사직 스트라이크콜 미치겠다... 정신이안차려짐...1
19:15 l 조회 25
엘지 유니폼 이쁘다
19:15 l 조회 16
아니 미친 우리팀 무슨 많은 일이 있었길래 아직도 1회말…?10
19:12 l 조회 187
지금 제일 좋은 감독은 누구야?10
19:10 l 조회 114
박승규 아웃 이상함10
19:06 l 조회 299
그 올스타 팬투표로 뽑혔는데 안가는 선수도 잇어? 17
19:04 l 조회 166
와 누나 나 방금 투수콤 타자콤 차이 소름 돋았어7
19:00 l 조회 169
귀에서 피가나여2
18:59 l 조회 67
구본혁 박승규….. 6
18:57 l 조회 222
아 사직 스트라잌콜 ㅈㅉ 개욱기네 ㅋㅋㅋㅋㅋㅋㅋ6
18:57 l 조회 139
엘지 유니폼 되게 이쁘다3
18:54 l 조회 79
한준수 응원하는 동작 신나고 재밋어 보인다 단무지가 들썩들썩3
18:52 l 조회 73
양의지 정도면 진짜 잘생긴거지?13
18:52 l 조회 137
회사다니는 누나들 실내온도 어때여? 6
18:48 l 조회 69
쭌더레퇴근 4
18:45 l 조회 61
익명이라지만7
18:43 l 조회 16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