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624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17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난 1차전 잡아준 최원태 라고 생각함..

+ 솔직히 미안하지만 기대 안했어😢

대표 사진
라온1
나도..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1
그리고 선발 모두!!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2
최원태 ㄹㅇ 원태가 이정도로 무실점이닝먹방 해줄거란 기대를 아예 안했었기때문...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3
전체적으로 보면 원태...첫경기 잡은 거 진짜 컸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4
원태가 시작을 잘 열었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5
이건 무조건 최원태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5
택근븨도 원태라구 햇슈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6
원태 흐름을 잘가져온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7
투수는 원태 타자는 재현이!!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8
나도...준플옵부터는 보너스 게임이라 생각했는데 원태가 너무 잘해줘서 플옵 희망 가짐ㅜㅜㅜㅜ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9
준플은 원태,,그동안은 재현이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10
원태 ... 인천에서 1승하고 온게 진짜 크다ㅜ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11
원태 랑 빼뱀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12
완전 원태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13
진짜 흐름 갖고 온건 원태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14
1차전 잡을 수 있게 만들어준 최원태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15
서울고🫶🫶🫶원태 빼뱀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16
투수는 원태
타자는 재현....
서울고즈 삼랑해💙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17
서울고즈 원태 빼뱀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18
나도 투수는 원태에 한표... 타자는 빼뱀이에 한표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19
애들 다 잘해줘서 나는 만식이한테 한표 던질게 플옵때도 잘부탁해💙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20
우리 선발들... 그리고 아즈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21
최원태.. 불펜 선발들한테도 얼라투수들한테도 뭔가 보여준게 컸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22
원태랑 미노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23
나도 원태가 진짜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24
나도 원태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25
진짜 너무 원태…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26
미노도.... 투수리드 아주굿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27
원~태꒰(๑•︠ᯅ•︡๑)꒱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28
선발들+강민호 리드 좋았고 이재현 디아즈 활약 무시 못하지만
분위기 확 끌고온건 최원태... 문학에서 1승만 하라고 그렇게 바랐는데 퀄스 무실점할줄이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29
투수들인 것 같음 우승 투태는 더 미쳐라!!!!!!!!!!!!! 포지티브로!!!!!!!!!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30
강미노 ㅠㅠㅠㅠㅠㅠㅠㅠ…. 4경기연속 9이닝 내내 앉아서 투수리드해줌… 선발들 성적 좋은거에 엄청 큰 지분 있다 생각해 ㅜㅜㅜㅠㅠ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31
원태 진짜 1차전 잡아준게 반은 했다고 생각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32
원태인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33
원태인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34
최원태인
8개월 전
대표 사진
라온35
재윤
4경기 나와서 잘던지기 쉽지 않은데 점수도 잘 지켜서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대타 쓰는 족족 성공해버리니까
1:29 l 조회 75
최형우 12년 전에도 4번 치고 있었는데
1:15 l 조회 33
창원 혼직하러 가본 라오니있어? 10
1:15 l 조회 69
우리 담주 로테 이거맞아? 3
0:24 l 조회 98
지찬이 폰터뷰 진~짜 오랜만이다
0:19 l 조회 19 l 추천 1
아 진따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1
0:15 l 조회 103 l 추천 1
배심차함 다 1군 뛰는 날이 오면 너무 신기할거같다 1
0:10 l 조회 64 l 추천 1
5선발 두명으로 스윕한 거.. 7
06.28 23:20 l 조회 276 l 추천 7
외야 좋은 점은 수비까지 좋다는 거임 ㅜㅜ 3
06.28 23:18 l 조회 145 l 추천 2
본인표출오늘도 나 달글 안달렸다7
06.28 23:11 l 조회 117 l 추천 3
지찬이 내일 폰터뷰! 2
06.28 22:57 l 조회 65 l 추천 1
ㅈㅐ현아 언제 오니 .... 3
06.28 22:49 l 조회 187 l 추천 2
사람이 어떻게 99~79사이로 생김4
06.28 22:47 l 조회 250 l 추천 1
천사들아🥹
06.28 22:46 l 조회 104 l 추천 2
담주 선발 매치업... 1
06.28 22:38 l 조회 145
장터 7/4(토) 3루 내야필드석 4연석 양도해요
06.28 22:27 l 조회 52
문학 경기 예매 끝났어???? 2
06.28 22:22 l 조회 92
장터 7/9 엘지전 목요일 선예매 2매 가능한 사람 있을까……..
06.28 21:56 l 조회 45
구자욱 혼자 맛난거 먹네
06.28 21:54 l 조회 69
라팍 차오미엔면 없어진게 제일 슬프다 1
06.28 21:51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