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아신아마이드, 비타민c / 레티놀 번갈아 바르고 재생크림 발라준 것만으로도 요철 들어가고 잡티 기미 옅어져서 많이 좋아졌는데 여기에 필링젤로 각질제거 해주고 쿨링팩 올려주니까 피부가 맨들맨들해짐.. 만족스럽다
|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17) 게시물이에요 |
|
나이아신아마이드, 비타민c / 레티놀 번갈아 바르고 재생크림 발라준 것만으로도 요철 들어가고 잡티 기미 옅어져서 많이 좋아졌는데 여기에 필링젤로 각질제거 해주고 쿨링팩 올려주니까 피부가 맨들맨들해짐.. 만족스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