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나 지하철에서 민폐갑 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0/19/18/ba3a36832d274620478c6b847050defa.png)
가운데 사람은 원래 타고 있었고
엄마랑 아들로 추정되는 사람들이 탔는데
아들(어린애기)을 임산부석 앉히고
영상 보려고 줄이어폰 꽂아서 아들 귀에 저런식으로 끼워서 엄마는 화면 보고 아들은 소리 듣고 있었음
ㅋㅋㅋㅋ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19) 게시물이에요 |
|
가운데 사람은 원래 타고 있었고 엄마랑 아들로 추정되는 사람들이 탔는데 아들(어린애기)을 임산부석 앉히고 영상 보려고 줄이어폰 꽂아서 아들 귀에 저런식으로 끼워서 엄마는 화면 보고 아들은 소리 듣고 있었음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