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나는 민주당 지지자고,복지정책 확대+근로자 권리확대 등을 너무 지향하는 사람으로서
대선때 김문수 또는 이준석 뽑거,국힘이나 개혁신당 지지한 인간들 싶을정도로 싶거든? 우리 회사팀에도 그런 얘로 추정되는 친구 하나 있어서
내가 왕따 시키고 있음 ㅋㅋㅋㅋㅋ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4)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나는 민주당 지지자고,복지정책 확대+근로자 권리확대 등을 너무 지향하는 사람으로서 대선때 김문수 또는 이준석 뽑거,국힘이나 개혁신당 지지한 인간들 싶을정도로 싶거든? 우리 회사팀에도 그런 얘로 추정되는 친구 하나 있어서 내가 왕따 시키고 있음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