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도 주에 80시간씩 일했다 이러는 애 벌써 두명이나 봄
런베뮤 말고 다른 직종에서 ㅇㅇ
트위터 열심히 해온 거 보면 그 정도로 바쁘게 사는 사람으로도, 살았던 사람으로도 전혀 보이지 않아
물론 내 의심이고 진짜일 수도 있지만 트위터라 그런가 신뢰가 전혀 안 가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8) 게시물이에요 |
|
자기도 주에 80시간씩 일했다 이러는 애 벌써 두명이나 봄 런베뮤 말고 다른 직종에서 ㅇㅇ
트위터 열심히 해온 거 보면 그 정도로 바쁘게 사는 사람으로도, 살았던 사람으로도 전혀 보이지 않아 물론 내 의심이고 진짜일 수도 있지만 트위터라 그런가 신뢰가 전혀 안 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