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직장동료 결혼식이고
- 신부(실장님)
- 같이 가는 동료들(나(대리), 주임3)
이렇게고 신부 포함 다 또래야
지금은 5명 다 직장은 퇴사한 상태!
1. 암튼 축의금은 각자 10만원이면 충분할까?
2. 축의금 낼 때 4명꺼 한 봉투에 넣어도돼?
3. 봉투에 이름 막 000겸둥이들(누구,누구,누구)
이런식으로 적어도돼?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8) 게시물이에요 |
|
전 직장동료 결혼식이고 - 신부(실장님) - 같이 가는 동료들(나(대리), 주임3) 이렇게고 신부 포함 다 또래야 지금은 5명 다 직장은 퇴사한 상태! 1. 암튼 축의금은 각자 10만원이면 충분할까? 2. 축의금 낼 때 4명꺼 한 봉투에 넣어도돼? 3. 봉투에 이름 막 000겸둥이들(누구,누구,누구) 이런식으로 적어도돼?
|